콩순이 동영상 1기 ~ 6기 연속재생 [업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취학 어린이들이 주 시청자로 2014년부터 방영을 시작해서 지금까지 총 6기가 나온 콩순이 동영상을 소개합니다. 스토리는 주인공 콩순이의 가족과 주변인들 그리고 유치원 생활등의 에피소드입니다. 어린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이지만 어른이 봐도 재미있는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새요와 같이 부르는 노래는 상당한 중독성이 있습니다.
아래에는 현재까지 나온 콩순이 동영상 1기부터 6기의 풀버전을 준비했으며 각각의 영상당 1시간 이상씩 연속 재생이 되기 때문에 아이들도 좋고 부모님도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겁니다.

1기

2기

3기

 

 

 

4기

5기

6기-1

6기-2

 

 

<의견>

다가오는 명절 설 연휴에 아이들과 뭐 하고 지낼까 고민하다가 오늘 정답을 찾았습니다. 친척동생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 이불 덮고 콩순이 동영상을 같이 시청하면서 놀아줘야겠네요.

조카가 오랜만에 놀러 왔는데 집에 있던 콩콩이를 이거 가지고 서로 내 거라고 울고불고 싸우고 결국 둘 다 인형 뺏어서 안 보이게 숨겨놓고 스마트폰으로 나란히 책상에 앉혀서 콩순이 동영상 보여주고 있는데 얌전하게 잘 보네요.

아이에게 스마트폰을 자주 보여주면 안 되지만 가끔 제가 힘에 부칠 때나 밥투정을 할 때 잠깐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좋은 동영상인거 같아요. 이번에 나온 신작 콩순이 6기도 있어서 아이가 정말 즐거워하네요.

우리 애는 이상하게 뽀로로보다도 콩순이를 더 좋아하더라고요. 마트에 가서도 항상 저를 장난감 코너로 끌고 가서 인형을 사달라고 하는데 사달라고 다 사주면 좋은 부모가 아닌 만큼 가끔가다 하나씩 선물해주고 있습니다.

저희 딸내미는 이제 17개월 되었는데 콩순이 동영상에 완전 푹 빠졌어요. 뽀로로에는 관심도 없고 무조건 저것만 찾네요. 이번 명절 때 꼭 필요할 것 같아서 즐겨찾기 눌렀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여기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콩순이 동영상 1기부터 6기까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설 연휴 5인 집합 금지라서 고향에 못 가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되는데 하루빨리 종식되어 마음 편히 거리를 활보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