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잔디 노래모음 35곡 메들리 - 신곡추가

반응형

→바로감상하기 (전곡)

 

or

 

*채널에서감상 (일부)

 

노래제목: 금잔디 노래모음 35곡 메들리 - 신곡추가

장르스타일: 트로트

수록곡: 35곡

<여기음악들도 아주 좋습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신나는 트로트메들리 100곡 - 최신

▶ 유명한 팝송 모음 100곡 - 연속재생

안녕하세요. 노래모아 블로그입니다 연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오늘은 신나는 트로트 노래를 소개해드려볼까 하는데요
바로 금잔디 노래모음 메들리 입니다. 대략 35곡정도가 수록되어있고 모두 인기곡이나 신곡들 위주로 알차게 모음이 되어있어 신나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금잔디 노래모음 리스트의 일부를 적어두었습니다>
01. 청풍명월
02. 여여
03. 일편단심
04. 오라버니
05. 왕자님
06. 사랑껌
07. 어쩔사
08. 사랑하니까
09. 신사랑고개
10. 세월아
11.아씨
12. 왜 돌아보오
13. 저 별과 달을
14. 이제는
15. 아저씨넘버원
.
.
등등

<아래에는 금잔디 노래모음 메들리를 감상한뒤의 네티즌들에 반응을 적었습니다>
1. 전 개인적으로  오승근이 부른 내 나이가 어때서보다 금잔디님이 부른것이 더 좋습니다.

2. 트로트의 여신과같은 존재입니다. 항상 최선을다하는 모습에 응원을 보내고 오라버니 노래가 가슴에 콕! 와닿습니다^^

3. 얼마전 전국노래자랑에서 처음 금잔디라는 분을 알게 되었어요. 저희 부모님께서 엄청 좋아하는 가수더라구요. 제가 보기에도 노래도 엄청 잘하고 미인이신거 같아서 한눈에 팬이 되어버렸답니다.

이상으로 금잔디 노래모음 메들리를 마치겠습니다
빠진노래가 있다면 댓글로 제목을 적어주세요 확인한뒤에 바로 추가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