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퀴즈 리부트 ost 노래모음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기 (전곡)

 

or

 

*채널에서감상 (일부)

 

노래제목: 신의 퀴즈 리부트 ost 노래모음 (업데이트)

장르스타일: 발라드

채널: OCN (수목 오후11시)

출연진: 류덕환, 윤주희, 박준면, 김준환, 김재원 등

수록곡: 계속추가중(김다연 Mad World, 대건 차리리 웃을게, 조은 Shadow 등)

<아래있는 다른 드라마 음악들도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 황후의 품격 ost 노래모음 (계속추가)

▶ 계룡선녀전 ost 전곡모음 듣기 (계속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OCN에서 방영중인 신의 퀴즈 리부트 ost 노래모음을 준비했습니다.
이드라마는 2010년도에 1시즌을 시작으로 현재 5시즌인 리부트까지 방영이 되고있는 장수 드라마 프로그램 입니다.
출연하는 배우로는 류덕환 윤주희 박준면 김준환 김재원 등이 있습니다
음악에 참여한 가수는 김다연, 대건, 조은 등으로 Part3까지 나왔고 모두 수록되어있으니 지금바로 감상해보도록 할까요?

 

<아래는 신의 퀴즈 리부트 ost를 시청한뒤 남긴 네티즌들에 반응들입니다>
1. 신의퀴즈 리부트 1화~2화 보고 김재원 역활이 무엇이길래 궁금하여 시즌1부터 시즌4까지 전부 다 봤네요.ㅎㅎ 오랜만에 재미있게 잘보았습니다.시즌 5 6 7 계속해서 방영되었으면 좋겠네요.

2. 저번주 방송 끝날 때부터 오늘까지 기다리다가 글 남깁니다. 신의퀴즈 홍보 사진이나 영상은 왜 많이 안 풀어주시나요?? 방영전보다 떡밥을 안풀어주시니까 방영하는지도 잘 모르겠어요ㅠ ocn 다른 드라마들이랑 비교하고 싶진 않은데 비교가 됩니다.

 

3. 혹시 대본집 내실 생각없으신가요?? 이제 시즌 5가 됐는데 최초 시즌제 수사물인데..!! 정식으로 나온 DVD나 블루레이도 없고 대본집도 없다는게 말이되나요! ㅠㅠ 4년만에 돌아왔고 시즌 5이고 리부트라는 부제까지 달고 있는데 대본집 낼 명분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신의 퀴즈 리부트 ost 노래모음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겁게 감상하신분들은 댓글 한번씩 꾹꾹 부탁드리고

블로그에 매일 좋은노래가 업데이트되고있으니 즐겨찾기와함께 감상하러 오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