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 전곡모음 듣기 (계속 추가)

반응형

→바로감상하기 (전곡)

 

or

 

*채널에서감상 (일부)

 

노래제목: 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 전곡모음 듣기 (계속 추가)

 

장르스타일: 발라드

출연진: 김현중,안지현,안교진,주석태 등

수록곡: 계속추가중 (정동하 It's Over You 등)

 

<아래있는 드라마 노래도 좋습니다 들어보세요>

▶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제3의 매력 ost 노래모음 - 서강준

얼마전부터 첫방을 시작한 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 전곡모음 듣기를 준비했습니다
김현중 안지현 주연의 작품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1시에 KBS W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재방송 편성이 되어있지않다보니 본방사수를 놓치게되면 그냥 못보게되버리니
까먹지않게 알림등을 맞춰놓고 본방사수를 하셔야될것 같네요

현재까지 나온노래는 파트1에 정동하 It's Over You가 참여를하였고
앞으로도 나올 노래들도 계속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바로 음악 들어보도록 할까요?

<아래는 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를 감상한 반응들을 적어놓았어요>
1. 어제 시간이 멈추는 그때 본방송 봤는데, 이야기도 흥미롭고 김현중 안지현 주인공들을 비롯해서 등장인물 전부 연기 좋고 재밌더라구요.
주변에도 보라고 얘기하려고 했는데, 편성표 찾아보니 재방이 없네요?
이상한 거 아닙니까? 첫방 놓친 시청자는 영원히 보지 말라는 건가요?

2. 어제 1편을 봤는데 너무 재미가 있네요. 케이블에서 그 한밤중에 한번 틀고말 드라마가 아닙니다. 연기자분들 연기도 좋고 비지엠 오스트들도 다 너무 좋습니다. 제발 재방 편성 좀 부탁 드립니다

3. 정동하님이 참여한  It’s Over You ost 음악도 좋네요 고음도 깔끔하고 시원시원한 느낌이라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드네요

이상으로 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 전곡모음 듣기였습니다

어떻게 즐거운 시간 보내셨는지요? 그렇다면 댓글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