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노래모음 150곡 - 연속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기 (전곡)

 

or

 

*채널에서감상 (일부)

 

노래제목: 성시경 노래모음 150곡 - 연속듣기

장르스타일: 발라드

수록곡: 150곡 (거리에서, 너의 모든 순간,  내게오는길, 두사람 등)

<아래있는 노래도 강추드립니다>

▶ 신나는 노래 모음 90곡 - 연속듣기

▶ 백지영 노래모음 50곡 - 히트곡듣기

어서오세요 오늘은 가을과 어울리는 발라드 가수의 노래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성시경 노래모음인데요 수록곡은 히트곡 + 전곡앨범을 합쳐서
150곡정도를 감상 할 수 있게 준비를 해두었습니다.
연속으로 들을 수 있으니 즐겨찾기와함께 성시경 노래를 들어보아요~

<아래는 성시경 노래모음을 감상하고 남긴 의견들을 적어두었습니다>
1. 성시경은 음으로 그림을 그리는구나. 진정한 가수 그 자체. 이것과 논외로, 노래 자체가 정말 너무 좋다.. !

2. 오늘 하루종일 무한반복중입니다. 이런노래 만들어주셔서, 또 이노래를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러스로 들리는 오빠 목소리도 이 노래가 더 맘을 울리게하네요. 계절이 계절로 흐를때 나와 더 좋네요.

3. 성시경 노래 너무 좋아~트렌드에 구애받지않고 본인색깔대로 본인에게 어울리는 음악만을 추구하는 그의 고집스러움이 나는좋다.이번앨범 역시 성발라스럽다는ㅎㅎㅎㅎㅎ좋아좋아~이번에 콘서트 갈껀데 너무 기대되요ㅎㅎㅎㅎㅎ

 

이상으로 성시경 노래모음을 마치겠습니다

빠진노래가 있다면 댓글로 제목을 남겨주세요 추후에 업데이트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