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노래 100곡 - 연속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기 (전곡)

 

or

 

*채널에서감상 (일부)

 

노래제목: 클럽노래 100곡 - 연속듣기

장르스타일: EDM, 믹스

수록곡: 100곡

<아래에 또다른 신나는노래들도 추천드립니다>

▶ 싸이 노래모음 30곡 + 축제라이브

▶ 방탄소년단 노래모음 40곡 - 연속듣기

아침에 일어나니 엄청 춥네요 일교차가 10도이상 난다고하니
감기 조심하셔야될것 같습니다. 오늘은 즐거운 주말에 맞게 준비한 클럽노래 연속듣기 입니다.
수록된 노래들은 대략 100곡 이상으로 한번들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중독성있는 최신노래들 위주로 준비를 해두었기때문에 게임을하거나
운동을할때 틀어놓고하면 빡집중이 되니까 참고하시고 지금바로 들어보도록 합시다

<아래에는 클럽노래를 감상한 후기들을 적어놓았습니다>
1. 와우 진짜 아레나 바운드에서 자주 나오는 노래들이네요 클럽 안간지 4달째인데 오늘은 도저히 못참겠네요

2. 노래가쿵쾅쿵쾅 거리는게 빵디가 절로 움직이네요 잘듣고갑니다

3. 내평생 클럽가본적이 없어서 직접 들어보진 못했지만 정말 이런노래 나오면 없던 흥도 마구 마구 생기네요 게임할때 들어면 최곱니다

여기까지 클럽노래에 대해 알아보았구요 신나게 들으신분들은

댓글과함께 블로그 자주 방문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