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명곡 모음 200곡 - 연속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기 (전곡)

 

or

 

*채널에서감상 (일부)

 

 

노래제목: 발라드 명곡 모음 200곡 - 연속듣기

장르스타일: 감성자극,애절한

수록곡: 200곡

<이런곡도 한번 들어보실?>

▶ 에일리 노래모음 30곡 - 전곡모음

▶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50곡 인생곡모음

 

어서오세요 어제부터 계속 비고 내리고 있어서 날씨가 많이 습해졌네요
이런 비오는날에 어울리는 발라드 명곡 모음을 잔뜩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수록되어있는 노래는 대략 200곡 이상으로 드라마 OST 4대여왕을 포함한
노래들을 끊김없이 연속으로 감상을 할 수 있어서 편히 들을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또는 블로그이름 '노래모아'를 기억해두셨다가

다음에 또 방문해서 좋은음악 많이 감상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는 발라드 명곡 모음에 대한 반응들을 적어보았어요>
1. 잘들었는데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개인적으로
태연까지 해서 드라마 ost 5대 여왕에 들어갔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지금 리스트에 있는 노래들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

2. 와 추억의 노래들이  정말 많네요
요즘 음원순위차트를 보면 전부 아이돌노래에 질려가고있었는데
역시 보는 음악이아닌 듣는 음악이 최고죠.

3. 저는 하현우 민물장의 꿈이라는 곡을 엄청 좋아하는데
여기에 있어서 순간 기쁜마음으로 들었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발라드 명곡 모음이였구요 비오는날에 감기 조심하시고

이번 8월달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