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동요모음 150곡 연속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기 (전곡)

 

or

 

*채널에서감상 (일부)

 

노래제목: 핑크퐁 동요모음 150곡 연속듣기

장르스타일: 동요

수록곡: 상어가족, 공룡스페셜, 할로윈 등등

 

무더운 7월 중순입니다. 주변을 보게되면
더위를 피해서 여름휴가를 떠나거나 여행계획을 잡고있는데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다니는것은 참으로 어렵도 힘들어서
여행에 꼭 필요한 필수품중에 하나가 바로 핑크퐁 동요모음입니다.
자가용이나 대중교통을이용할때 아이들이 때를쓸때마다
핑크퐁을 보여주게되면 언재 그랬냐는듯이 초집중모드로
감상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것입니다.

하나의 동영상에서 1시간 이상 들을 수 있기때문에
모든 동요를 들을려면 5시간 이상 소요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거리 여행을 갈때
지루하고 따분함을 못참는 아이들에게는 안성맞춤입니다.

이번 핑크퐁 동요모음중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동요를 선택하자면 상어가족의 할로윈버전과
공룡스페셜의 티라노사우루스가 좋아서 자주 듣고있습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어떤노래가 가장 좋으신가요?

그리고 얼마전에나온 핑크퐁 신작 영상도 함께 준비가 되어있어서

매일 똑같은것만 보던 아이들도 새로운 영상을보면 아주 기뻐할것 같네요.^^

노래모아가 소개한 핑크퐁 동요모음 연속듣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블로그 맨위에를 보게되면 바로감상하기는 선택해서 재밌는영상만 볼수있고

두번째 채널에서감상은 연속으로만 들을 수 있게되어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감상하시면 될것같네요.

*혹시 영상이 안나오거나 삭제가 된경우 아래 덧글로 제보해주세요.

추후 확인하고 바로 수정 및 업데이트가 진행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