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동요무료듣기 - 100곡

반응형

→바로감상하기 (전곡)

 

or

 

*채널에서감상 (일부)

 

 

노래제목: 어린이 동요무료듣기 - 100곡

장르스타일: 동화,율동,만화

수록곡: 100곡

 

밤새 또 비가내렸네요 태풍의 영향인거 같은데 큰피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비가 많이오고 아이들이 밖에서 뛰어놀 수 없을때 집에서 심심하는 아이들을 위해 틀어주면 좋은 어린이 동요무료듣기입니다. 아이와함께 율동을 따라하고 같이 공감하며 즐기면 정서발달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이 되네요.

 

올려놓은 동요들은 최대한 중복없이 다양한 장르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우선 지니키즈의 수록된 것들은 올챙이와 개구리, 짤랑짤랑, 저금통등이 있고 두번째 전래동화모음은 도깨비방망이, 팥죽 할머니와 호랑이,금도끼 은도끼 등등 14가지가 수록 하늘이와 신나는 율동에서는 악어떼, 곰세마리, 여우야 여우야 등등 50가지가 수록되어있습니다


아래엔 어린이 동요무료듣기의 재생목록 리스트입니다
1. 봄 나들이 인기동요 연속듣기 지니키즈
2. 도깨비 방망이 전래동화 모음집
3. 하늘이와 바다의 신나는 율동
4. 언제 어디서나! 핑크퐁 BEST 모음
5. 뽀로로 노래모음


등등으로 여기서 제가 들었던 노래중에 가장좋아하는곡은 역시 핑크퐁의 아기상어입니다 중독성 가요느낌이 물신 풍기기 때문에 나이와 상관없이 많은분들이 흥얼흥얼 거리도 다녔을정도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ㅎㅎ

그럼 어린이 동요무료듣기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즐겁게 감상하시고 추가로 듣고싶은 음악 있으시다면 댓글로 많은 요청 해주세요. 다음포스팅에서는 한국을빛낸100명의위인들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