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훈 가수 프로필 소속사 부모님, 어머니의 정체!?

반응형

공훈 가수 프로필 소속사 부모님, 어머니의 정체!?

최근에 당신의 이름과 눈물의 블루스를 부른 가수 공훈을 아시나요. 이노래는 단순히 끈적끈적한 리듬에 몸을 맡기는 음악이라는 생각을 할 수도 있지만 트로트 원로 가수들도 보고 하는 트로트 풍이 슬픔과 애정이 담겨 있는 굉장히 어려운 곡으로 가수 공은이 이런 어려운 곡을 선곡했지만 자신만의 색깔을 입혀 정말 믿기지 않는 무대를 펼쳤습니다. 


그동안 순위 밖에 있어 많은 분들이 그가 누구인지 모르고 있었지만 5주 차부터 후위 6주 차에는 8위 7주 차 8주차에는 무료 지위에 등극하는 등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데 공훈 그는 도대체 누구인지 그리고 출연진과 팬들 모두 논란 그의 부모님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훈 프로필

먼저 그의 본명은 이상훈인데 공훈이라는 예명은 웃기게도 고등학교 시절 야간 자율학습 시간에 혹시라도 가수가 될지 모른다는 생각으로 그저기다 지었다고 합니다. 나이는 25세로 1997년 4월 15일생입니다. 강원도 원주시에서 태어나 자란 고향이고 키는 180cm 몸무게는 75kg입니다. 소속사는 S!MPLE ENTER에 소속되어있습니다.

 

가수의 꿈

공훈은 고등학교를 졸업하기 전 학창 시절부터 가수의 꿈을 가지게 된 이유는 충격적이게도 첫 번째 귀인인 할머니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상당수의 젊은 트로트 가수들이 그렇듯 어릴 적 할머니의 손에서 자라며 자연스럽게 트로트를 접했고 이 박사 메들리와 할머니가 불러주시는 자장가를 들으며 세상의 음악은 트로트가 전부인 줄 알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가수의 꿈을 꾸는 일은 쉽지 않았죠. 많은 가수들이 꿈만으로 남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부모님의 반대라고 하는데 아마도 돈이 되지 않는다는 생각과 언제 성공할지 모르는 불투명한 미래 때문이지 않을까요. 공부를 하면 그래도 밥 먹고 사는 데는 지장 없을 테니 말이죠. 하지만 그의 어머니는 다른 어머니와 달랐다고 합니다. 그의 어머니는 나오나의 찐팬으로 그가 고등학교 졸업한 스물한 살에 어머니와 함께 난생 처음. 나훈아 콘서트에 갔다가 온몸에 전류를 느꼈고 돌아오는 길에 결국 어머니께 숨겨왔던 가수의 꿈을 말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예상과 달리 어머니가 왜 이제 말하나 했다라는 말과 함께 서로 오열했다고 하죠. 정말 좋은 어머니를 만난 공우는 내심 속으로는 콘서트에 가기 전부터 오늘은 어머니께 말할 수 있을까 혼탁하고 있었다고 하니 사실 어머니와 공훈은 모두 같은 생각이었던 듯 뒤이어 항상 안정적인 직장이 최고라 치던 아버지도 할 거면 한 번 제대로 해보라고 말해줘 본격적인 가수의 길을 걸으려면 군대부터 갔다 와야겠다고 하셔서 본격적으로 군대를 갔다 옵니다. 

주방 이모의 도움

그리고 주방 이모로 그녀의 도움으로 송혜 선생님의 전국 노래 자랑에 출전해 나오나의 고장 난 벽시계를 불러 무려 최우수상을 수상받게 되는데요. 꼭 한 번 나오나를 만나고 싶었는데 어느 날 한 영상에서 아주머니 팬분이 콘서트에서 나훈아에게 꽃다발을 전하고 악수하는 모습을 보자 바로 이거다 싶었고 그는 아주 놀라운 행동을 하게 되는데요. 

바로 나훈아 콘서트 3일치 티켓을 모두 예매하기 위해 군인 월급을 꼬박꼬박 모으고 군대에서 매일 밤 티켓팅을 해 계획대로 휴가를 나가 3일 내내 나오나 콘서트에 가게 되었죠. 아시다시피 나오나 티케팅은 정말 힘든데 그의 노력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 날 결국 소망을 이루게 되는데요.


가수가 꿈이니 악수 한 번만 부탁드립니다. 팬레터도 있으니 꼭 읽어주세요. 라고 나훈아 앞에서 외치고 자리로 돌아오는데 나오나가 관객들에게 가수가 꿈이랍니다. 라고 말해주고 관객 속에서 응원의 박수가 흘러나오는 그야말로 꿈 같은 경험을 하게 되었죠. 이 일을 계기로 반드시 가수가 되겠다는 약속을 지키리라 다짐하는 중요한 경험이 되었고 결코 그는 제대 후 mbc 편의 중계 20대 트로트 대전에서 우승 kbs tv 트롯 전국 체전에서 활약하며 인지도를 쌓게 되었고 2022년 12월 대망의 엠비엔 불타는 트롯맨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공훈의 불타는 트롯맨에서의 활약

69번 가수로 등장 첫 무대의 박상철의 꽃바람을 첫곡으로 선곡해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완벽한 비주얼로 연예인 판정단과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하지만 그의 기대와 달리 불타는 트롯맨 처음에는 비교적 좋은 성적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1대1 라이벌전에서 당신의 이름을 불렀는데 시청자들과 마스터의 극찬을 이끌어냈고 이후 디테일한 변신 귀제 보이스라는 별명과 함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으며 그의 영상은 무려 50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그를 응원하는 팬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공훈이 노래를 잘부르는 이유

왜 이렇게 노래를 잘 부르냐는 질문에 그에게는 비밀이 있었습니다. 파로 고모가 아주 특별한 직업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고모는 다름 아닌 노래방 사장으로 그런 고모를 좀 덕분에 어릴 때부터 고모가 운영하는 노래방에서 공짜로 노래를 실컷 원 없이 부르며 연습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친척 어른들 중에 노래방을 하는 사람이 있다는 게 그에게는 이토록 최고의 행운이었던 것인데요. 

 

지금까지 공훈이 순위 밖에 있어 많은 시청자분들께서 그가 누구인지 모르고 있었지만 이제는 무료 7위에 등극하는 등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고 가수 공은이 앞으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좋은 결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팬카페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