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노래 모음듣기 100곡 베스트
- 분위기
- 2020. 8. 1. 13:27
오늘은 8월1일로 많은 분들이 여름휴가를 즐기고있을 시기입니다. 하지만 그와 반대로 날씨는 전혀 즐길 수 없을정도로 장마비가 내리치고있는데 이런 상황과 어울리는 슬픈노래 모음듣기를 여러분들에게 소개 드려볼까 합니다. 대략 100곡정도의 많은 음악들이 수록되어있어서 한번 재생해놓으면 1시간 이상씩 연속으로 들을 수 있으며 다소 생소한 인디음악부터 유명한 가수분들의 명곡들이 가득 수록된 영상까지 다양한 장르로 슬픈노래 모음듣기를 준비했으니 아래에서 천천히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리얼로 울고싶으면 이걸 들으세요.
첫소절만 들어도 눈물샘 폭발하는 음악.
복명가왕과 불후의명곡에서 나왔던 레전드 음악들
지금 학교에서 왕따를 당한지 1주일 인데 슬픈노래를 들으니 왜 이때동안 바보같이 맞고, 차이고 있었을까 생각이 든다. 이제는 내가 맞는게 아니라 복수를 해야한다는걸 깨달았어요. 이렇게 영상으로 좋은노래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커가면서 느끼는건데 이렇게 힘들줄 몰랐고 늘 행복한줄 알았어 그건 아니더라 그래도 옆에 친구들이 화이팅 힘내 라는말 해주니깐 사람대우 받는구나 생각했지 모두들 슬픈노래 모음듣기를 감상하며 힘내시고 잘되세요.
힘들고, 괴롭고, 슬픈노래를 들을때 어느순간부터 위로를 받고싶은 마음보다 숨어버리고 싶은 마음이 더 커졌네요. 힘들고 울고싶을때 그냥 혼자 숨고싶어요 감정을 숨기기보다 이제 제 자신을 숨기고 싶어지네요.
난 힘들지 않은데, 힘들일이 없을텐데 다들 잘 해주는데, 내가 이상한가 왜 이렇게 힘들고 싶어하는것 같지,, 생각하다 답을 찾았어요 힘든게 무뎌진거였어요. 그게 얼마나 비참한지 겪어 보니 뼈저리게 느꼈지만 말 할 곳이 없었어요.
이제 항상 웃고 달라졌다고 이겨냈다 생각했는대 나이 삼십 후반.. 요즘은 다시 혼자 슬픈노래 모음듣기와 슬픈 이야기 그리고 홀로 술잔을 기울이며 펑펑 울고있네요 그런대도 또 그때 처럼 버려질까 부모님이 실망할까 아무한테도 말하지 못한체 혼자 이렇게 이겨낼려니 그때보다 더욱더 쓰라리고 아픈거 같네요.
여름휴가 즐겁고 안전하게 잘 보내시길 바라며 슬픈노래 모음듣기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휴가도중 심심하거나 운전중 졸음이 오면 블로그에 오셔서 좋은음악 많이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