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ost 모음 [업데이트]
- 기타
- 2020. 6. 3. 13:16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MBC에서 저번주부터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꼰대인턴 ost 모음입니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영하며 박해진과 김응수 한지은 박기웅 등의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무엇보다도 미스터트롯의 주인공들이 ost에 참여해서 많은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었는데요. 현재까지 나온 노래는 영탁이 부른 댄스 트로트 꼰대라떼와 이찬원의 발라드 트로트 시절인영 입니다. 앞으로도 김희재와 임영웅이 차례대로 참여한다고 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아래에서 바로 꼰대인턴 ost를 감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는 최악의 꼰대 부장이 있는 회사의 인턴으로 들어가게 된 남자주인공의 통쾌한 갑과을 체인지 복수극이며 인턴의 피말리는 일터 사수기를 그린 코믹 드라마 입니다.
1. 영탁- 꼰대라떼
2. 이찬원- 시절인영
<아래에는 꼰대인턴 ost 모음을 감상하며 남긴 네티즌들에 반응들이에요>
제가 지금 까지 들었던 이찬원님 노래중에서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진짜 찬원 오빠 목소리는 사람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이고 진짜 너무 좋아서 이대로 배우까지 했으면 좋겠네요.
꼰대인턴 ost 시절인연 노래를 지금 며칠째 듣고 있는데 질리지가 않네요. 가사도 의미있고 멜로디도 좋지만 중저음의 부드러운 찬원님의 음색이 대중의 감성을 터치해서 울컥하게 만드는것 같아요. 전통트롯은 트롯대로 맛을 살려서, 트롯발라드는 절제된 감정으로 애절하게, 노래마다 다른 옷을 갈아입을줄 아는 천재가수네요. 이 세상 모든 노래를 이찬원님 음성으로 한번 들어보고 싶어요.
이렇게 짜증나는 상황을 이처럼 신나고 경쾌하게 풀어내다니 역시 우리는 해학과 흥의 민족인가요? 흥신흥왕 영탁님 목소리로 들으니 더욱 속 시원하고 신이납니다. 꼰대라떼, 꼰대인턴 ost 모두 대박나길!
영탁님께서 직접 꼰대라떼 노래를 작사 작곡을 하셔서 그런지 곡 해석 능력이 탁월하네요. 노래 중독성도 갑이고 목소리도 드라마 꼰대인턴 ost랑 찰떡이네요.
어떤 곡을 맡겨도 완전하게 소화시켜주는 영탁님의 음악적재능. 유쾌하면서도 밝은 에너지로 주위 사람들을 웃음짓게 하는 영탁님 그리고 꼰대인턴 ost도 사랑합니다.
세대차이 난다고 옛날 얘기한다고 꼰대라고 말하지 않는다. 아랫사람이 떠받들어주길 원하는 인정욕구 본인 기준이 높아서 투덜투덜 거리는 사람.. 정말 핵 비호감이다. 요즘은 젊은 꼰대가 더 얄미워!
어째 이런보석을 몰라봤을까, 지금까지 발휘하지못했던 능력 마음컷 펼쳐보이세요 날마다의 삶이 즐기면서 모든사람들에게 행복을주며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영탁과 이찬원 그뒤에 따라오는 보상은 우리 가수님이 받아야해요. 즐기는사람은 이길수가 이길 수가 없어요.
여기까지 꼰대인턴 ost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앞으로 나오는 미스터트롯 가수님들의 신곡들을 빠르게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즐겨찾기 꼭 등록해두시고 다음에 방문해서 즐거운 감상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