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 무료음악듣기 200곡 (2023년)

반응형

오늘은 1970년도부터 80년대까지 20대를 보낸 분들을 위한 7080 무료음악듣기를 감상해보세요. 이 시절에는 군부독재의 상황 속에서 낭만을 찾았던 세대로 다방과 DJ 포크송 통기타 등과 같은 문화가 생기며 김광석과 이선희 이문세 김창완 주현미 조용필 나훈아 남진 등과 같은 레전드 가수들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저는 8090세대인대도 불구하고 이런 뉴트로의 참맛을 최근에 알게 되어 출퇴근할 때 차 안에서 7080 무료음악듣기를 크게 틀어놓고 흥얼흥얼 따라 부르고 있습니다. 그 시절을 직접 경험하진 못했지만 음악을 듣다 보면 문득 아련한 학창시절 친구들의 모습이 떠오르고 슬프고 좋았던 기억들도 생각납니다.

 

잠깐!🤣 팝송 명곡 300선은 여기서 들어보세요. (링크)

1. 애잔하면서 주옥같은 음악들이 가득한 영상

 

2. 중년들이 사랑하는 노래

 

3. 봄비가 내리는날 듣기좋은 7080 무료음악듣기 통기타 노래입니다.

 

4. 80년대 신나는 댄스곡 모음

 

 

더보기

<의견들>

어느덧 75세. 한곡 한 곡이 나의 유년시절에 바로 설 수 있는 용기를 준 음악들입니다.

가끔~힘들거나 마음을 추스를 때 듣는 음악들입니다. 청취자 여러분 모두 건강하세요.

제천고 동창 전병 주은 연락이 안 되는 걸 보면 뭔가 불길한 생각이 든다. 같이 듣던 팝송이 너무 좋고 친구도 좋고 살아있으면 언젠가는 만나겠지. 궁금하고 잘 살고 있기 바란다. 이 글을 쓸 수 있게 만들어주신 분께 감사드립니다.

음악 들으니 옛날 그 시절 생각이 나네요 그 시절이 너무도 그립네요 디스코텍 다니고 음악다방 이졘 추억이 되어버렸네요 꿈 많던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시 포 어느덧 50대 세월이 참 빠르네요 런던 보이도 좋아했는데 다들 아시죠

저도요 아빠가 선물로 라듸오를 사주셨는데 그 당시 밤을 잊은 그대에게 밤늦도록 7080 무료음악듣기를 감상하며 여행 가도 끼고 다니다가 누가 가져갔는지 잊어버리기도 했어요

80년 다방에 앉아 이 여자 저 여자 기웃거리며 헌팅 하던 대학시절이 그립습니다. 그땐 무모하리만큼 저돌적이었는데 지금은 아내 앞에서 소심한 저를 발견할 때면 참으로 격세지감을 느낍니다.

올드팝을 감상하노라면 추억의 늪에 빠져 허우적거리고, 그리움의 포로가 되고, 가슴을 후비는 절절함에 취하고, 목마른 감성에 단비가 되어 추억의 감성 열차를 탑승하게 됩니다. 오늘도 추억여행에 무임승차권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벌써 50 대 30년 전으로 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시간을 잡고 싶다 20대로 간다면 연애나 많이 했으면 좋겠다 오토바이 타고 전국 일주도 하고 교회만 열심히 다녔다 죽기 전에 외국에도 가고 고향도 자주 가고 결혼은 물론 현재 사람이랑 하고 빨리 만나서 아이는 10명 정도 많이 낳고 싶다.

아~ 그립구나 돌아갈 순 없어도 7080 무료음악듣기를 들으면서 얼마 전에 군복 물들여 입고 워커 신고 명동 꽃다방에서 미팅도 했는데? 네 청춘 돌려줘 하하하

오늘은 4월 15일로 국회의원 선거투표일인데 다들 투표하고 오셨습니까? 코로나때문에 갈까말까 망설였지만 올바른 정치를 위해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써 투표권을 행사하고 왔는데 여러분들도 귀찮더라도 꼭 투표하셨으면 좋겠고 이상으로 7080 무료음악듣기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