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ost모음 [업데이트]
- 기타
- 2020. 4. 13. 19:30
무서운 속도로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상승 중인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모음을 감상해보세요. 저번 주 목요일에 방영되었던 5회차에서 11%를 돌파하였으며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는 조정석은 아로 하라는 노래는 파트 3에 참여했는데 음원차트 3위까지 등극하여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출연하는 배우로는 조정석과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으로 현재 tvN에서 방영 중이며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가 합작하여 제작된 작품입니다. 노래는 권진아와 레드벨벳 조이 규현 어번 자카파 등 유명한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노래들을 모두 모 음해 두었으니 지금 바로 감상해보세요.
현재까지 나온 음악 연속듣기 모음집 입니다. Part11까지
01. Kwon Jin Ah -Lonely Night
02. Joy - Introduce Me A Good Person
03. Jo Jung Suk - Aloha
04. Kyu Hyun - Confession Is Not Flashy
05. Urban Zakapa - Beautiful My Love
06. Kwak Jin Eon - 시청 앞 지하철 역에서
07. J.Rabbit - You Always
08. Whee In - Gather My Tears
09. Lee So Ra - The Wind is Blowing
10. Park Hyuk Jin - Beyond The Rainbow Forest
11. Mido & Parasol - Oh! What a Shiny Night (Drama Ver.)
12. Mido & Parasol - Canon (Drama Ver.)
13. JEON MI DO - I Knew I Love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가 직접 슬기로운 의사 생활 ost 부르면 진짜 드라마 속 인물인 거 같아서 더 노래에 집중하게 되는 것 같아요. 아로하라는 노래는 익준이가 우주를 위해 부르는 곡 같습니다.
조이는 정말 목소리 음색이 독보적인듯합니다. 복면가왕에 출연한 것도 봤는데 무대에 혼자 섰을 때 기죽지 않고 노래 불러줬으면 좋겠다. 침대에 누워 자기 전에 조이 노래 들으면서 눈 감고 있으면 구름 위를 걷고 있는 느낌임
현재 음원 순위에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아로하가 3위인 이유를 분석해 보자면 물론 인기 드라마 덕분도 있겠지만 검색을 해보니 아로하의 뜻이 사랑이라고 하네? 가사도 뭐 프러포즈 맹세 언약 이런 느낌인 듯? 조정석이 마치 부인인 거미에게 선사하는 프러포즈 송 같은 느낌이 들어서 이런 거 때문에 인기를 끄는 것도 있을 것 같다.
이번에 나혼 드라마 ost 때문에 레드벨벳 조이라는 친구 오늘 처음 알게 되었는데 너무 얼굴도 예쁘고 음색도 맑고 좋네요. 앞으로 드라마가 생각나면 매일 들을 것 같아요.
어반자카파 멤버 님들이 4년 전부터 트와이스 뮤비 보면서 노래하기 시작했다던데... 이렇게 노래도 엄청 잘하고 음반 성적도 좋게 나오는 걸 보니 원스로써 기분이 뿌듯하네요. 앞으로 어반자카파 멤버 님들은 트와이스 선배 보면 90도 깍듯이 인사해야 될 날이 올 거 같네요.
재방송으로 뒤늦게 5회 병원 출산씬에서 나온 슬기로운 의사 생활 ost 듣다가 너무 인위적이고 오글거리는 바리톤 발성에 악플 달러 왔는데 이 곡은 어반자카파 버전이네요. 아니 넣으려면 어반 버전으로 넣어야지 자연스럽게 말하듯이 노래하는 게 대세인 요즘에 그런 인위적인 오페라 온 버전을 삽입해서 드라마 집중 못 하게 하는 겁니까
요즘 너무 우울하고 지금이라도 당장 죽고 싶다고 생각이 드는 슬픈 밤이었는데도 조정석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언젠간 좋은 일이 생길 것만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tvN에서 방영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모음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앞으로도 까먹지 않고 본방사수 잘 하시길 바라며 앞으로 새롭게 나오는 음악들도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즐겨찾기 등록해주시고 자주 방문해서 감상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